고객의 소리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동물들과 직접적인 교감을 나눠보세요.

고객의 소리

안녕하세요

  • 이랑
  • 2019-05-23 16:13:04
  • hit196
  • vote0
  • 59.12.71.196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18년 8월에 아*대학교에서 열린 박람회중에
10회 정기권을 구매한 사람입니다.
매장 방문을 했더니 방역작업중이라는 이야기가 있었고
친구 아기엄마가 네이버페이로 이용권을 구매 했는데
폐업한다며 환불받으라는 이야기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저는 폐업에 관한 문자나 전화 통보 또한 받지 못했으며 10회권에 3회분량만 사용하여
제가 구매한 내역에 대한 권리를 온전히 누리지 못했으므로
이해 관한 이의제기와 환불을 요청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